부산항 유람하러 오세요!

부산항만공사, 마스코트 해범이와 함께하는 부산항 투어 홍보 캠페인

조송현 기자 승인 2023.10.27 12:13 | 최종 수정 2023.10.27 12:21 의견 0
시민들이 부산항 투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. [부산항만공사 제공] 

부산항만공사(BPA, 사장 강준석)는 내달 1일부터 항만안내선(새누리호) 승선 체험 프로그램에 참여하는 일반 시민을 대상으로 마스코트 해범이가 직접 홍보대사로 나서 부산항 홍보 활동을 수행한다고 밝혔다.

이는 이달 초 공사 마스코트인 ‘해범이&뿌뿌’ 리뉴얼 런칭 행사를 개최한 데 이어 캐릭터를 적극 활용한 일반 시민 대상 기관 홍보 활동의 일환이며, 매주 수요일 14시에 시작되는 항만안내선 승선 체험 프로그램 승선객을 대상으로 13시 50분부터 약 10분간 진행되고 해범이와 함께하는 포토타임, 기념품 증정 이벤트 등이 예정되어있다.

항만안내선 승선은 부산항만공사 홈페이지(https://busanpa.com)를 통해 누구나 신청 가능하며, 이를 통해 북항 재개발지역, 국제여객터미널, 컨테이너 부두 등을 둘러보는 시간을 갖는다.

BPA 강준석 사장은 “이번 홍보 활동이 일반시민에게 다소 거리감이 느껴질 수 있는 부산항과 우리 공사 이미지를 한층 친근한 이미지로 개선하는 계기가 되었으면 한다”며, “시민들과 함께 소통하는 대국민 캐릭터 홍보 활동은 이번뿐만 아니라 지속적으로 진행될 예정이다”라고 전했다.

저작권자 ⓒ 인저리타임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